본문 바로가기

20s를 위한 컨텐츠/패션&뷰티

공항패션종결자는 누구?

 

 

 

연예인들의 패셔니스타기질은 과연 어디에서 빛을 발할까? 시사회장? 평소 방송에서? 이번에 개봉한 영화에서? . 정답은 '공항'에서이다.

시사회장이건 음악방송에서건 언제나 주목받는 패셔니스타는 꾸준하다. 예를 들자면 '공효진' 이라던지 '김민희'는 내 눈으로 봐선 별로일 때도 있는데 대부분 사람이 언제나 항상 찬사를 보낸다. "역시 김민희 씨예요!!!" '공효진, 김민희 효과'라도 되는 마냥.

  또. 음악방송에선 '지드래곤'이 대세다. 지드래곤이 입는 옷은 모두 학생들의 핫 아이템으로 빛을 발하고 정확히 일주일이 지나면 시내에 있는 모든 남성이 지드래곤이 된다. 그렇게 항상 패션 하면 떠오르는 그들 말고 다른 연예인들의 패션감각을 알아보려면 어디에서 알아보아야 하는가 하니 공항패션에서였다. 평소 패션 해도 떠오르지 않았던 연예인들이 반짝!하고 자신의 패션감각을 드러내는 그곳! 그곳이 바로 공항이다

 

thvl7894@gmail.com 조제

 

 

 

 연예인 공항패션 종결자는 과연 누구인가

 

 

(출처: TV리포트)

 

최근에 화제가 된 공항패션의 선두주자 빅뱅의 탑 이다. 강렬하고 사랑스러운 핫핑크의 재킷만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화려한색상의 상의를 입었을 때 하의, 신발 그리고 다른 곳에 포인트를 또 주게 되면 지저분하거나 어디에 시선을 두어야 할지 모르는 난감함을 느낄 수 있게 만들기도 하는데 탑은 이런 것까지 고려해 핫핑크로 상의에만 포인트를 줬다.

 

 

(출처: STAR N)

 

영화<도둑들>의 흥행과 더불어 김혜수 패션에도 흥행바람이 불었는데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를 돋보이게 할 코디법을 알고 있다.

그녀는 최근 공항에 올 블랙패션으로 나타났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블랙'으로 코디했다.

김혜수의 시크함을 색상으로 표현한다면 역시 '블랙' 이 아니던가.

 

 

 

 

 

 

소녀들의 공항패션은 어떠할까. 서현은 카키색원피스로 산뜻함을. 제시카는 플라워프린트 팬츠에 시크한 흰색 티를 입어 편안하지만 세련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수영은 미니스커트와 플랫슈즈의 매치로 긴 다리를 한껏 뽐내었다.

 

 

 

(출처:스포츠동아)

 

신사의 품격 속 김하늘이 공항에 나타났다. 그녀는 청남방에 청팬츠를 입었는데 자칫하면 패션테러리스트가 될 수 있는 가장 위험한 '청청패션'으로 당당하게 나타났다. 그녀는 선글라스로 시크함을 그리고 아름다운 몸매로 청청패션을 최악이 아닌 최고로 소화해냈다.

 

 

 

 

 

 

 

 

 

 

 

 

2   제발 이것만은 참아주라

 

                                                                                                  (출처:bntnews)

 

 

 

여행객들이 꼽은 꼴불견 공항패션도 있다. 공항패션 종결자로 등극하기위해선 피해야할 패션도 있는 법.

 

 

 

 

엉덩이골이 보이는 패션

 

 

땀자국이 그대로 남아있는 옷을 입는 경우

 

 

 

뱃살이 보이는 패션

 

 

욕설이나 음담패설이 적힌 티셔츠

 

 

 

흰 양말과 샌들

 

 

 

여성의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패션

 

 

 

                                                           (출처:네이버 분석블로그)

 

 

남성의 가슴털이 보이는 패션

 

 

 

 

과도한 악세사리